도대체 누가 이런 생각을 했을까? 완전 멋짐!!! 🙂
원글 : https://www.facebook.com/groups/codingeverybody/permalink/1178978255476042/ 신입사원을 뽑기 위해 이력서를 보고 있습니다. S/W 개발자가 선호할만한 회사가 아니기에 고스펙 지원자는 찾아볼 수도 없지만 이력서를 보면 과연 개발자로 지원을 한건지 생각을 하게 하는 이력서가 태반입니다. 이력서를 검토하고 추리고 연락해서 면접을 보는데 드는 시간과 노력이 취업준비생이 취업하기 위해 하는 노력에 비하면 아주 작지만 그래도 꽤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해서 이력서를 […]
내가 버그 패치한 Asterisk가 릴리즈 됐다!!! 🙂 2015-12-08 13:04 +0000 [fe8011cc50] sungtae kim <pchero21@gmail.com> * AMI: Fixed OriginateResponse message When the asterisk sending OriginateResponse message, it doesn’t set the “Uniqueid”. And it didn’t support correct response message for Application originate. ASTERISK-25624 #close Change-Id: I26f54f677ccfb0b7cfd4967a844a1657fd69b74d http://downloads.asterisk.org/pub/telephony/asterisk/releases/ChangeLog-13.8.0-rc1
요즘 들어 나태한 나를 느낀다… 이제는 일이 손에 좀 익었다고 대충대충 하려고 하는 나를 느낄 수 있다. 건성건성 얼마든지 처리할 수 있다는 근거없는 자신감, 태만감.. 등이 오늘의 일을 만들었다. 오늘 무슨일이 있었냐면… 간단한게… 그동안 단한번도 우리 테스터한테 테스팅을 부탁하지 않았다는게 뽀록났다. -_-;;;;; 순전히 나만의 자만심으로 “이건 테스터가 테스트할 수 없는 부분이야!” 라고 생각했던 것이다. 백엔드(Server-side) […]
BMP 파일을 열어보면 파일안의 내용이 상하반전되어 저장되어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처음에 IBM(OS/2)에서 좌표 체계 만들 때, 윈도우, 그래픽, 비트맵 등 전부다 통일성을 가지길 원했다. 이에 다같이 모여 회의를 했는데, 프로그래머를 비롯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데이터를 나타내길 원했다. 하지만 하드코어 그래픽 개발자들은 수학적 방식에 의한 Bottom up 방식을 원했다. 많은 논의 끝에 결국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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