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어제 저녁 첫콜을 통과시켰다. 예쓰!!!!!!!!!!!!!!!! 🙂

이제 결과 데이터 정리 후, 하나씩 진행하면 되겠다. 🙂

Tags: ,

3 Comments on [olive] Succeed first call retrieve

  1. 원진 says:

    안녕하세요, PJSIP, PJSUA 에 대한 훌륭하게 만드어 놓으신 자료를 보고, 질문드립니다.
    이메일을 알수가 없어서 여기에 남깁니다.

    Orange Pi Mini 임베디드리눅스에 070번호를 할당해 단순하게 특성한 상황에서 전화걸기만 할려는데, 파이썬으로 PJSNUA를 command line 으로 불러서 사용할 수 있는지요 ? 그리고 전화걸기에 대한 결과값 또는 전화를 끊은 다음의 결과값을 파이썬에서 돌려 받을 수 있는지요 ?

    좀 급한 질문이니, 답신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pchero says:

      안녕하세요, 한동안 휴가중이어서 댓글 확인을 못했었네요.

      꽤 시간이 지났는데,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싶어 답글을 남깁니다.

      PJSUA 를 command line 으로 불러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pjsua 는 기본적으로 인터엑티브 방식으로 작동하는 하나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필요하신 단순히 명령행으로 다이얼링을 하고 싶다면 pjsua python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별도의 python 스크립트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메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pchero21@gmail.com

    • pchero says:

      아래의 자료를 참고 하시면 될 듯 합니다.

      http://wiki.pchero21.com/wiki/Pjsua_python#Sample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